주말 버닝 이벤트...

 

이벤트 기간
1주차: 7월 7일 (토) ~ 7월 8일 (일) 오후 2시 ~ 오후 8시까지
※ 2주차 이벤트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이벤트 내용
이벤트 1. 염색샵 무제한 무료!
게임 하면서 골드 걱정은 이제 그만~
주말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염색 비용이 공짜~!
여러분의 장비를 더 멋지게 염색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~

* NPC 클로다 혹은 염색샵에서 염색을 할 수 있습니다.
* 염색 이벤트 시작하는 시점에 염색샵 안에 있으면 최초 1회는 이벤트 적용이 되지 않으니,
염색샵에 재 입장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이벤트 2. 전투 시 무제한 부활!
평소 어려웠던 전투가 있었나요?
주말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전투 중 무제한 부활!
이벤트 시간 동안 캐릭터가 행동 불능이 되어도 무제한으로 부활이 가능하니
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떠나보세요!

*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가 행동불능 될 경우,
부활 안내 창에서“70레벨 이하 무제한 부활 (무료)" 버튼을 클릭하면,
캐릭터 부활이 가능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 

말그대로 버닝했습니다 후후

염색은 이전에 이벤트 할때 해서

끝나기 한시간전에 들어갔는데

어쩌다 이쁜색 나와서 염색 돌리다가 시간초과 ㅠㅠㅠㅠ

시간을 좀만 더 ㅠㅠ

 

그러고 시작된 5시부터 8시까지 무제한 부활 이벤트...

이전에도 한번했었죠 아마???

 

이럴기회면 못하는게 많은데

토요일은 카단 마하를 돌았습니다 5캐릭 전부 ㄷㄷ

그러고 말미쯤 한 파티원이 시간의수호자로 엘쿨루스 잡으러 가자는군요?!?

 

그렇습니다... 완전 민폐로 클리어햇던.....

 

토요일은 용은 한번 밖에 못잡았네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단 ㅠㅜ 그래봐야 54분컷에서 -> 30분 안쪽으로 시간단축..

 

 

다음날!!!

좀 늦어 5시 반쯤 모처의 피시팡에서 접속했습니다

 

인기있는? 방은

 

씰키퍼-지그린트

생명력 포션 없이

 

봉인-뷔제클로스

소중한 장비 파티장비 24회 미만 파괴

 

시간의 수호자 -엘쿨

피닉스의 깃털 없이

 

였네요  ㅎㅎ

 

창시타 방도 흥했고 ㅎㅎ

 

 

 

봉인은 옷 다 벗고 이비 방ㅎㅎ

 

(PC방 용 속옷지급으로 인해  내복 해방 감사 ㅎㅎ;)

 

 

 

주요 캐릭인? 리시타 이비 피오나 만 겨우 했네요

대부분 20여분 컷으로 마무리...^^

 빠르다 ㄷㄷㄷㄷ

 

그러던중 방 하나에서 딜 1위하는 기염을 ;;;;

내 장비가 15k 14k 인것도 아니고 그럴리가 없는데....ㄷㄷㄷ

 

 그저 창시타는 돌고 또 돌었더니....

 

 

 

 

 

그러고 다음달에 예정인 시즌 2  !!!

 

이러 저러 요세 달리 거론 안해도 유명한 게임들하다가 지쳤는데

역시 마영전 만큼 저한테 확 끌리게 하는게 없네요 ㅎㅎ

 

 

멋진 시즌 2 기대해봅니다 ^^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