​대구입성입니다 ㅎㅎ

​달성우체국 앞입니다

킹스마트에 자전거 세워놓고 굴국밥을 먹어봅니다

왼편에 박석진교

 

길이 좁다

​달성보입니다

사람이 무지 많았다 대구시라 그런가

사람이 많으니 오래 못있고 거의 바로 출발

10키로

우와 10키로 였단말인가 근데 진짜 안나오더라 ㅋㅋㅋ​

대구쯤에서 지루하다는 후배말이 맞더라 ㅋㅋ

​반 왔네 반왔어 ㅠㅠ

사문진교 밑 화원유원지 앞

​사문진교...

저 다리를 건너왔다

완전 무서웠어 ㅠㅠ

차가 옆에서 쌩쌩달리고 밑에는 강 ㅠㅠ

 

 

​강정고령보 가는 길

대구시가지인가?

인줄알았더니대구의 쬐금​

강정고령보 도착!

이건물​생각보단 안크더라??

 

대도시 공원이라그런가사람이 많더라

사진찍고

부스 오른쪽​길로 내려갑니다

사람 많이 걸어다녀

부딪칠뻔 ㅠㅜ

 

자전거로 산책가기 좋은던데

여유를 즐기기엔 시간이 없네 ㅠㅜ

 



칠곡입니다~​

내륙에서 보는 일몰도 멋지네​


​어 갑자기 비가!

스콜 맞죠?

겉잡을수 없이 비가 내립니다

계속 평지 길이고 비 피할곳도 없고

일단 마구 달립니다 ㅠㅠ

​직선이 끝나는 부분 나무 밑에서 비를 피합니다

먼저간 사람도 어디 판자집같은곳에서 비를 피하고 있군요

비는 금방 끄쳤습니다..........

비 피할곳만 있었어도 대기했을낀데

 

다이소 폰거치대는 약간의 습기가 있지만 물은 세들어가지 않았습니다

액션캠은 이미 뺐고;​

방수!​ 오를트립 새들백

왜관입니다 ​


칠곡보 도착​

​​​칠곡보 도착​ 전 마지막 스퍼트!

'로드바이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낙동강 자전거 일주 2일 연장전  (0) 2015.11.26
낙동강 자전거 일주 2일 전반전  (0) 2015.11.25
낙동강 자전거 일주 1일  (0) 2015.11.12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