길건너 계산성당 촬영하다가 쎼라비 를 그냥 지나쳤네요 ㅠㅠㅠㅠ

그래서 대구역까지 갔다가 20분 걸어서 돌아왔습니다 ㅜㅠ

 

 

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바닥에 철판 소리 조심하시고^^;

 

 

2층으로 살금살금 음?

 

 

 

 

1976년 10월 ㅎㅎ

 

 

 

노란 빛은 플래시 터트린 아이폰4S가 케이스때문에 영향받아서 이렇습니다^^; 플래시 쓸일 없을줄알았는데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

 

너무 늦게와서 닫은건지 아직 구경하게 오픈을 안한건지

 

 

 

 

 

ㅎㅎ;; 아빠가 사랑비 열심히 챙겨보시더라고요 윤아 팬인 나도 본방사수 열심히 안했는데^^; (다시보기로 보고있습니다^^) 70년대를 거치셨으니 아무래도 옛 생각나는건가 추측해봅니다^^; 대구 한번 구경시켜드리고 싶네요

 

그리고 8시2분 기차를 반쯤 뛰어서 대구역에서 타고 2시간만에 다시 해운대역으로 돌아왔습니다~ 해운대역 이전하기 전에 많이 타둬야하는데 ^^ 몇일 묵으면서 구경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지만 하루 당일치기 대구여행을 마칩니다

+ Recent posts